| 지역로그 | 미디어로그 | 방명록  


지난 4월 10일, 청학동 해돋이 배수지에서 제7회 청학벚꽃축제가 있었습니다.
예로부터 봉황이 날아드는 산, 신선이 살았던 곳으로 유명한 봉래산 자락에서 개최된 청학벚꽃축제는 1998년 청학마을의 작은 동네축제로 출발하여 7회째를 맞이한 지금은 영도구의 대표적인 봄꽃축제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봉래산의 아름다운 벚꽃을 매개체로 자연과 인간이 어우러진 친환경 청학벚꽃축제 개최를 통해 지역민이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학습,참여형 축제 개최를 통한 주민화합 및 happy청학!!마을 조성"을 추진배경으로 한 축제답게 많은 사람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행사였습니다.





김형오 전 의장의 방명록 내용 "아름다운 우리 영도"




특히, 이 날은 어린이사생대회, 풍선헬리콥터 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종이접기체험, 비누방울 체험, 페이스페인팅, 서예작품전 등등 엄청 많은 부대행사가 있었습니다.
아래는 태양관측 부대행사장의 사진입니다.





아래 사진은 청학벚꽃축제에서 김형오 전 의장과 함께 찍은 참석자 분들의 사진입니다. 사무실(051-415-0505)로 전화를 주시거나 댓글로 메일주소를 남겨주시면 원본사진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2.

3.

4.


5.



아름다운 봉래산에서 펼치는 자연과 인간이 어우러진 봄의 향연...
제7회 청학벚꽃축제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주신 김진학 추진위원장님과 청학2동 박기정 동장님을 비롯한 많은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이번 청학벚꽃축제에서 행사 안내 및 질서 유지를 위해 많은 수고를 해주신 월남참전전우회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가족과 이웃이 함께 아름다운 벚꽃 속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또 소중한 추억을 많이 만드셨기를 바라며, 앞으로 청학벚꽃축제가 부산을 대표하는 봄꽃축제로 더욱 발전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POSTED BY 천상의나래
Posted by 김형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