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회는 지금

크리스마스의 가장 큰 선물은 아이들의 웃음.


23일 국회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뜻깊은 행사가 열렸는데요.
다문화가정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김형오 국회의장과 다문화가정 어린이들이 함께 한 크리스마스 초청 행사입니다.

※ 김형오 국회의장과 다문화가정의 남다른 인연이 궁금하신 분은 김형오 의장과 다문화 가정 엄마들의 인연을 참고하세요. ^^

다문화가정 어린이 초청행사을 위해 3층 의원식당이 대변신을 했습니다. 행사 전 풍선을 띄우는 등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를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는 직원들입니다.


이 날 행사를 위해 김형오 국회의장은 직접 산타 할아버지가 되서 사무엘어린이집, 으뜸 어린이집의 다문화가정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전했는데요.

김형오 산타할아버지와 아이들.


산타 복장을 한 김형오 국회의장은 아이들에게 인기 폭발이었습니다. (흰 수염만 붙이셨다면 정말 완벽하셨을텐데... 살짝 아쉽네요.ㅜ ㅠ )

선물 전달식 후 이어진 것은 아이들이 김형오 산타 할아버지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노래와 율동이었는데요.

012

사무엘어린이집 아이들은 '징글벨'과 '얼굴 찌뿌리지 말아요' 두 음악에 맞쳐 정말 깜찍한 율동을 보여주었습니다.

아이들이 깜찍한 율동을 선보이는데 김형오 산타 할아버지도 가만히 있을 수는 없겠죠?

012

너무나 자유분방하게 제각각의 스타일대로 깜찍한 율동을 보여 준 아이들.
너무너무 귀엽네요.

아이들에게 선물을 주기 위해 마련한 행사인데 오히려 우리들이 아이들에게 큰 선물을 받았습니다.

샤무엘어린이집 무대의 유일한 남남커플. 박력있는 율동을 보여주었습니다.


으뜸 어린이집의 최연소 참가자인 다혜양. 언니, 오빠들을 곧잘 따라한 꼬마 스타에요.


너무나 해맑게 웃는 아이들의 미소, 이보다 더 큰 선물이 있을까요?


여러분 모두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Posted by 포도봉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