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헤드라인

김형오 의장, 천안함 희생 장병 위한 '네티즌 추모리본 달기' 독려

 

"나는 오늘(16일) 천안함 희생 장병에 대한 추모의 뜻으로, 국회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하라고 지시한 바 있습니다.

그리고 트위터에서 만난 mazefind님의 제안을 받아들여 제 트위터에도 '근조리본'을 달았습니다.

이와 함께 제 블로그인 <형오닷컴> (www.hyongo.com)의 프로필 이미지에도 추모의 뜻으로 국화 한 송이를 올려놓았습니다.

다시 한 번 mazefind님의 좋은 아이디어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네티즌 여러분, mazefind님이 제안한 인터넷 '추모리본' 달기는 오프라인에서의 추모 열기만큼이나 온라인에서도 더욱 확산되기를 기대해봅니다. 다시 한번 삼가 천안함 희생 장병들의 명복을 빕니다. 부디 편히 잠드소서.

조국과 민족을 위해 목숨을 바친 천안함 희생 장병들의 넋을 기리는데, 네티즌 여러분들이 다함께 동참해주시리라 믿습니다."


아래 내용은 제가 트위터에 올린 관련 내용 전문입니다.

@mazefind 나도 추모리본에 동참했습니다. 정말 가슴 아프군요. 국회에서도 적절히 조치하게 될 겁니다. 공식적인 것은 국가기관이라 일방적으로 할 수 없지만 추모의 뜻은 기리도록 하겠습니다. mazefind님 좋은 아이디어 내셨습니다.

천안함 구조 과정에서 순직한 한주호 준위 및 다른 희생자 분들의 명복을 비는 트위본입니다. 더불어서 침몰로 인해 행방불명된 실종자 분들의 무사 귀환을 빕니다.

무슨 말로 어떻게 위로를, 조의를 표할 수 있겠습니까?

◈ 트위터 바로 가기 ->
http://twitter.com/hyongo